빅카 좆같은곳 이용하지마세요

빅카 좆같은곳 이용하지마세요

빛까지순탄한도박인생 21 368 16 0
하 진짜 차라리 더킹이 좋겠네요 쿠폰이라도 챙겨주니;;
토탈2800꼴았네요ㅋㅋ

21 Comments

시발 난왜만날 꼴기만하냐 진짜

말곰 09.16 14:24  

에휴...사대 맞는곳이 있어야 할텐데..ㅠ

응원합니다..홧팅여

솔직히 그 어디도 사대가 안맞네요 진짜 죽여버리고싶을정도로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19,881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말곰 09.16 14:34  

그럼 멘탈 관리하셔서 겜으로 죽여 버리시죠.

이 악물고 해서여..

뜻데로 되지는 않지만서도ㅠ

3000을 무슨수로 복구할까요..

빅카   에볼  저녁쯤  들가보시면   사라님  막걸리님


있눈데   막걸ㄹㅣ님  있는데  막걸히님이  줄잡고  가더라거여


그ㅜ거  한번  노려보시는것도

하얀구름 09.16 14:55  

쿠폰절대안주는빅카..

진산월 09.16 14:55  

응원합니다..홧팅여 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114,964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뱅에힘껏 09.16 15:15  

저도 어제 75만원잃엇내요ㅠㅠ 요새너무힘든듯해요ㅠ

힘내세요...

겜장은 맞는곳에서 이용하셔야...

잃을거 생각마시고 어디든 승률좋은곳에서 하세요...화이팅

또이또이 09.16 16:14  

아이구...

분노 재입 ㅜ ㅜ 저도 그랬습니다.

기운내세요.

나인가자 09.16 16:16  

헉.....아휴~~

나당 09.16 17:29  

주작이네예

엄청까칠 09.16 18:01  

아휴아휴 ㅠㅠ

개코닭알 09.16 18:07  

헐....ㅜㅜ

한방구 09.16 18:10  

아이고 ㅠ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91,733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아이고ㅜㅜ

담비애비 09.17 02:15  

멘탈나가긋네

힘내시길 바랍니다  ㅠㅠㅠㅠㅠㅠㅠ

차율립 09.17 11:28  

힘내십쇼..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157,838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우리요 09.17 16:37  
아이구..
제목
  •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.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