겨우승리후기..죽다살았습니다.

겨우승리후기..죽다살았습니다.

꿀승이다 38 590 19 0
6500까지 충전하면서 와 누가이기나해보자..했는데 다행이 승부벳들이 잘맞아떨어져서 겨우승리했네요
배팅내역은 댓글로 올리겠습니다...

38 Comments
개코닭알 09.15 02:54  

조심 안하면 골로 갑니다....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153,415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꿀승이다 작성자 09.15 02:55  

6c2da260d1dc05e922c9e3f1700cd595_1600106069_5763.jpg
6c2da260d1dc05e922c9e3f1700cd595_1600106076_9242.jpg
6c2da260d1dc05e922c9e3f1700cd595_1600106085_1456.jpg
6c2da260d1dc05e922c9e3f1700cd595_1600106089_2983.jpg
6c2da260d1dc05e922c9e3f1700cd595_1600106092_4956.jpg
 

히익 억환전이네요


다행이고 또 축하합니다


1억이라 은근 지연될듯여 ㅋㅋ


환전지연보상쿱까지 가여가여 달달달~~

긍정여왕 09.15 02:56  

와대박....축하드려용 굿이여굿

12ONE 09.15 02:59  

1억........부럽네요........추카추카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194,369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휴식처 09.15 02:59  

1억출 축하요 

루루고3 09.15 03:00  

이건머 역대급이십니다. 정말 대단하시네요

꼭 승리하셔서 레전드로 남으시길바랍니다

나야나 09.15 03:07  

그래도 승리하셔서 다행입니다~ 추카여

짱구박사 09.15 03:20  

다행입니다

지금 박수칠때 떠나야하셔요 저도 똑같은 경험이잇지만

7천넣구 1억환전 받아본적잇네요 제왕은 아니지만..ㅎㅎ 

근데 그후로 빠따가 너무 쌔져서 똑같은상황이 또 찾아옵니다 분명히 그때 정말 잠금잘하셔야해요

전근데 다시한번 그런적이찾아왓을때 또 8천가까이 밀어넣엇는데

9천가까이만들고 거기서 먹튀를 당하고난뒤로 정신적 타격이 너무나큽니다..ㅎㅎㅎㅎ

 

염소 09.15 03:40  

어디서 먹 당했나요?? 이름은 말해주세요

짱구박사 09.15 04:54  

mvp카지노라는곳입니다..ㅎ 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140,988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염소 09.15 04:56  

와 구멍가게 이용하셨네용....억장 다 무너지겠당 ㅠㅠ

와 대박입니다요 축하드립니다

국밥충 09.15 03:49  
대승 축하드려여ㅡ
진주조개 09.15 05:50  

와다행입니다ㅜㅜ

mouichido 09.15 06:03  

다행이시고 축하드려요~

담비애비 09.15 07:02  

골로갈뻔

와 ㅎㄷㄷ

엄청까칠 09.15 08:42  

헐,,,다행여 추카드러여

루루고3 09.15 09:15  

시드가 몇십억은 있어야 가능한 배팅일듯 싶네요 

만사마 09.15 10:56  

와.......라는말밖에 안나오네여... 다행이십니다

말곰 09.15 11:44  

재입 성공 작 이네여~~^^

조심하셔여 그리고 추카여

축하드려요 

토토골수 09.15 14:52  

대박입니다 천으로 1억

북기기 09.15 15:00  

부럽습니다

나당 09.15 16:06  

큰일날뻔했네요

짤수 09.15 16:24  

굿입니다~~다행이네요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41,798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진산월 09.15 19:21  

와 대박입니다요 축하드립니다 

축하요 

차율립 09.16 09:45  

금액이 ㄷㄷㄷ

우리요 09.16 15:22  

축하드립니당 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186,811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한방구 09.16 16:33  

와 대승 추카요

찌니파워 09.16 17:27  

와~~  시드가 정말^^ 이기신거 축하드려요~

1억환전 꿈같은 이야기네요 


검은뱀 09.17 13:32  

억단위 게임화면은 첨보넹


전부 환전화면만 보여줬는데

니쁗 09.17 16:56  

나도시드 6천갖고잇고싶당 ㅋㅋㅋ 6천이면  잘안죽을자신있는뎅 ㅋㅋㅋ

큰손등장 축하요

와 대박 부럽네여

하얀구름 09.21 20:27  

축하해요ㅎ

제목
  •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.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